원래 붙어 있지 않은 패들을 붙여 보겠습니다.
우선 많은 도움을 주신 F동 달마님과 앞집청년님께 감사 드립니다.(듬뿍~)
이번 작업에 특징은...패들 스위치를 깍아서 높을 낮춰서 핸들에 홈 안 파고 붙이는것과...
배선 구멍을...볼트 구멍 옆에 3미리로 뚫어서 탈거시 깔끔 하다는거...
고정은 글루건으로 붙여서..혹시 나중에 탈거 할거면 힘으로 뜯은후 글루건 자국만 잘 뜯어주면 될듯 합니다.
사진만 우선 올려놓고..
글은 이번주 중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뭐..사진만 봐도 이해 가능 하리라 생각 됩니다.
깔끔한 정리를 위해서 수축 튜브를 씌우고..
불로 잘 달궈서 정리 합니다.
선을 잘 정리해 주고..위에 저항에서 나온 선 2 가닥을...컨넥터에 2,3 번이 비어 있는데...여기에 터미널을 이용해서 잘 꼽습니다.
선을 잘 정리해주고..
분해의 역순으로 에어백 컨넥터 두개 잘 꼽아주고 에어백을 꾹 눌러주면 장착이 됩니다.
이것으로 깔끔하게 하드웨어 작업이 끝났습니다.
하드웨어 작업이 끝났으면 이제 코딩을 해줘야 합니다.
코딩 좌표는 아래와 같고...이전 글에서 코딩은 많이 언급했으니 코딩에 자세한 내용은 생략 하겠습니다.
CAF -> Daten -> 3000 -> Funktionen -> Lenkrad_Schalpaddles -> Ausgelesen <- Aktiv
이제 테스트~ 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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