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BMW

송풍구 날개 파손 수리...

앞청님이 정모 다녀 오시는 길에 연락이 왔습니다.
송풍구 날개 파손 되었다고...
(아무래도 정모에서 경품을 못받아서 화풀이 한게 아닌가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ㅋㅋ)

참...제수씨랑 같이 오셔서...제차 날개 빼가시겠다고...회유와 협박을 하셔서 증말 무서웠습니다~

카톡으로 아래와 같이 사진이 날아 왔습니다~
BMW F10 528i 공조기 구멍입니다...날개만은 안팔고...앗세이로 48만원....

앞청님께 받은 날개..
부서진 작은 조각은...제차에서 말씀 하시다가..분실...
너무 작아서 계속 제차에 굴러 댕길듯...ㅠㅠ 불길해요...
조각이 작아서..케미컬로 붙이는건 붙인다 해도 나중에 힘을 못 쓸거 같아서..
인플란트 시공을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야스리로 살살 갈아줍니다...뭐 구지 안 갈아도 되지만...
파손면이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구멍 뚫기가 힘들어서..

드릴로 요렇게 뚫을겁니다..

확대..

날개를 잘 고정 합니다...고정할때 스크러치가 날수 있으니 종이로 잘 둘러 줍니다~

클립을 꼽아 보니 쏙~ 들어갑니다~

적당한 크기로 클립을 자르고..

확대~

구멍 안에 넣으니 쏙 들어갑니다.. 완성품~

확대~

다른 각도~

잘 장착이 될진 모르겠네요..
장착은 앞청님 몫~!
가장자리라서 조수석쪽에 꼽으면 잘 안보일거 같은데..
뭐 살짝 보이긴 할거 같습니다..
그게 싫다면...레진이나 믹스앤픽스로 살짝 마감하고..
살짝 검은색으로 터치 해주면 될거 같은데..
내꺼 아니니~ 그건 생략~ ㅋㅋㅋㅋ
 

작업 시간은 2분 걸렸는데...드릴날 작은게 안보여서 찾냐고 5시간 찾았습니다..ㅠㅠ
 

이렇게 마감 했는데...
서비스 해드리는 김에....쿼리티 맘에 안드시면..제차 날개 빼가실듯한 불길함...
도색과 에폭시 작업도 서비스~

에폭시를 조금 짜서...잘 섞어주고~

고정용 핀에 잘 발라주고 꼽아 줍니다~

근데 앞청님...숙제만 던져주고...
못믿고....포존짜리 공조기 구멍으로 주문 했다능....
흥~!